권율, 제이와이드컴퍼니行…이상윤·추영우 등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 씨가 배우 이상윤, 추영우 씨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권율 씨는 지난 2007년 SBS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했다.
이렇듯 선역과 악역을 오가며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는 권율 씨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N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채널S∙라이프타임 '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MBC '세계경찰: 슈퍼폴'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작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율 씨가 배우 이상윤, 추영우 씨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이들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
오늘(9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깊이 있고 섬세한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빛나는 센스로 예능까지 점령하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권율 씨의 새로운 시작에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권율 씨가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권율 씨는 지난 2007년 SBS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비스티 보이즈', '잉투기', '명량', '박열', '경관의 피' 외에도 드라마 tvN '우와한 녀', tvN '식샤를 합시다2', SBS '너를 노린다', SBS '귓속말', OCN '보이스 시즌2,3', KBS '달리와 감자탕', 카카오TV '며느라기 1,2', tvN '멘탈코치 제갈길',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 안방극장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했다.
이렇듯 선역과 악역을 오가며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는 권율 씨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N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채널S∙라이프타임 '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MBC '세계경찰: 슈퍼폴'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작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는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를 선택, 안방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코리안 액터스 200]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엄마 된다..."6월 출산 예정"
- "다니엘 헤니·노상현 등 일상 공개"...'배우반상회', 23일 첫 방송
- '이선균 협박' 20대 여성 신상 폭로한 유튜버 "고소당했다"
- 한음저협 "작년 음악 저작권료 징수액 4000억 원 돌파"
- '여돌'이 장악한 2023 음원차트…뉴진스·아이브·(여자)아이들, 최상위권 싹쓸이
- 이재명 '운명의 날'...잠시 뒤 선거법 1심 선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