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2024 솔로탈출 결혼원정대’ 회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연애나 결혼에 관심은 있지만 바쁜 직장생활 등으로 이성간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청춘 남녀를 위해 '2024 솔로탈출 결혼원정대' 회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달서구 '솔로탈출 결혼원정대'란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녀를 연중 수시로 등록 관리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 결혼공감 토크, 셀프 웨딩 아카데미, 썸남썸녀 만남행사, 두근두근 페스티벌 등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행복한 결혼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결혼친화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서구 ‘솔로탈출 결혼원정대’란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녀를 연중 수시로 등록 관리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 결혼공감 토크, 셀프 웨딩 아카데미, 썸남썸녀 만남행사, 두근두근 페스티벌 등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행복한 결혼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결혼친화사업이다.
회원 자격은 주소 또는 직장이 달서구이거나, 달서구와 업무협약한 기관의 미혼 남녀이며, 신청은 달서구청 홈페이지 내 ‘여성·결혼’ 분야의 ‘솔로탈출 결혼원정대’ 코너에서 하면 된다.
회원으로 가입한 미혼 남녀는 5대5로 진행되는 소그룹 만남 행사인 ‘고고(만나고go, 결혼하go)미팅’에 참석할 기회가 우선 부여되며, 달서구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결혼장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도 수시로 받을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동가족과 결혼장려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태훈 구청장은 “갑진년 새해 모든 청춘 남녀들을 응원하며, 2024년 비상하는 푸른 용의 기운처럼 우리 구가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결혼친화도시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한 이진이, 성적 비하 욕까지 ‘난리’ [DA:차이나]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 “화장실만 14개” (살림남)
- 이금희, 대국민 사기극 공개 사과…무슨 일? (라디오스타)
- ‘권기범♥’ 아유미 임신 “6월 출산 예정” [공식]
- ‘불륜 피해’ 박민영 학폭 피해까지→동창회 뒤집어놨다 (내남결)[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