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냥이랑 여행'…티웨이, 작년 반려동물 약 3.3만마리 수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091810)은 지난해 한 해 동안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 '티펫'을 통해 반려동물 약 3만3000여마리를 수송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티웨이항공 누적 반려동물 수송량은 국내선과 국제선을 포함해 총 3만3000여건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1년부터 기존 반려동물 수송 서비스를 '티펫'으로 특화시켜 운영해오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티펫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탑승권과 전용 여권 발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 '티펫' 서비스 활성화로 펫팸족 공략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1년부터 기존 반려동물 수송 서비스를 ‘티펫’으로 특화시켜 운영해오고 있다.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운송 용기 무게 포함 9㎏까지 허용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티펫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탑승권과 전용 여권 발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기내 전용 이동가방이 필요한 승객들을 위해 ‘티캐리어’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펫팸족들 사이 항공이나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티펫 이용객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국내 대표 펫프렌들리 항공사로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지유 (notice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영 "자구안 이행시 4월까지 유동성 해소…부족시 SBS 담보 제공"
- ‘구멍 난 보잉’ 5000m 상공서 떨어진 아이폰…“금 하나 없이 멀쩡”
- “기쁨의 눈물 흘렸는데 ‘인분’이라니”…세종 신축 입주자들 분통
- 백혈병 환아 위해 신제품 출시해 버린 이 기업 “감사합니다”
- “내 로또가 1등이었네” 기한 40일 앞두고 31억 당첨자 나와
- “음료 4잔은 되고 음료 3잔+케이크 2개는 안 되나요?”
- 꽃시장 `졸업식 특수`는 옛말…'금다발'에 되팔이까지 한숨 '푹'
- 태영건설 다음은 누구…떨고 있는 건설사
- '이태원 클라쓰'로 日 인기 뜨거운데…'경성크리처', 박서준의 소신 [김가영의 View]
- 27년 동행 끝낸 우즈와 나이키의 궁금증 두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