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子 떠나보낸 후 ♥조유리 건강 포기..내 탓 같아" 눈물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재우가 출산 2주 만에 아들을 떠나보낸 후 건강이 악화된 아내 조유리를 보며 마음아파했다.
9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극심했던 스트레스로 건강에 대한 경고를 받은 아내와 모든 것이 자신의 탓인 것만 같은 남편 김재우'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출산 2주 만에 아이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내는 아픔을 겪었고, 이 과정에서 조유리는 건강까지 많이 잃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김재우가 출산 2주 만에 아들을 떠나보낸 후 건강이 악화된 아내 조유리를 보며 마음아파했다.
9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극심했던 스트레스로 건강에 대한 경고를 받은 아내와 모든 것이 자신의 탓인 것만 같은 남편 김재우'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재우는 "우리가 원해서 그런 건 아니지만 살면서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지 않냐"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내가 정말 건강했다. 특전사 출신인 장인어른의 피를 이어받아서 정말 체력적으로 강한 친구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출산 2주 만에 아이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내는 아픔을 겪었고, 이 과정에서 조유리는 건강까지 많이 잃었다고.
김재우는 "아내가 산후조리를 못 했다. 제왕절개 수술 후 그다음부터 적어도 3주는 안정을 취해야 하는데 수술하자마자 그때부터 바로 (아이) 병간호가 시작됐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그러면서 "내가 옆에서 보기론 24시간을 못 잤다. 아내의 가장 주특기였던 건강을 아예 포기한 거 같았다. 근데 옆에서 내가 봤을 때는 그게 뭔가 내 탓 같았다"며 울먹였다.
김재우는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고 치료를 해야 하는데 완전히 아내가 순간 자기를 놔버려서 방치했다. 최악의 상황에 의사 선생님을 찾아갔는데 '지금 거의 몸 상태가 여든이 넘은 노인보다 약한 상태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고 털어놨다.
의사로부터 건강에 대한 경고를 받고 나서야 그때부터 다시 운동도 하고 스트레스받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건강을 돌보기 시작했다는 조유리.
그는 "그때는 몸도 마음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서 내버려뒀다"며 극심한 무기력 상태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어느 날은 손발이 너무 아프길래 아픈가 보다 하고는 내버려뒀더니 손가락이 휘었다"며 "원래 회사를 사실 계속 다니고 싶었다. 근데 사무직이다 보니까 타자를 오래 쳐야 하는데 손가락이 고장 나다 보니까 일을 못 하겠더라"며 결국 일까지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전 같은 건강 상태는 어떻게 해도 돌아오지는 않는다"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고민은 오늘(9일) 저녁 8시 10분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충격 문자에 격해져 눈물…“전남편한테도 바보처럼 퍼주고”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 “가족예능 찍으면서”..강경준, 유부녀에 '안고 싶네' 문자에 비난 쇄도→소속사 '묵묵부답'[종합]
- 강경준 '사생활 문자 공개' 후폭풍..소속사 손절→SNS 계정 삭제[종합]
- '61세' 서정희 ♥6살 연하 남친 최초 공개 “결혼은 아직, 친구이자 동역자”[전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