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출신 아유미 임신…6월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39·본명 이아유미)가 6월 엄마가 된다.
9일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이아유미 가정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이제 곧 부모가 되는 이 아유미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아유미는 2002년 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2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39·본명 이아유미)가 6월 엄마가 된다.
9일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이아유미 가정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아유미는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 소속사는 "이제 곧 부모가 되는 이 아유미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아유미는 2002년 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후 2022년 10월 2살 연상의 한국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그는 결혼 두 달 전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며 "너무 괜찮은 분이라 초고속으로 결혼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 세계 최대 IT 전시회 열린다…AI·모빌리티 혁신 '주목'
- 北 잇단 포격 도발…용산, NSC 열지 않은 까닭은?
- [CES 2024]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후대 위해 수소 전환 필요"
- 오세훈 나오라는 전장연…서울시는 "만나도 변화없다"
- 너도나도 '내규에 따름'…깜깜이 채용에 취준생 부글부글
- [걸어서 TV 속으로②] 평범한 동네가 촬영지가 되는 과정
- 빨라진 민주당 '분당' 시계...비대위 체제 압박받나
- 방송가 푸바오 모시기…안방까지 분 판다 열풍[TF초점]
- 신성통상 '탑텐' 날아오르는데…'바닥' ESG 개선은 언제쯤 [TF초점]
- 숨 고른 삼성전자, 호실적 발표·CES 기대 안고 다시 달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