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30일 미니 2집 '캡쳐 더 플래그'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가 컴백하는 가운데, 스케줄러 오픈으로 본격적인 예열에 나섰다.
9일 배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캡쳐 더 플래그'(CAPTURE THE FLAG)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명 '캡쳐 더 플래그'의 뜻을 연상시키는 일명 깃발 뺏기 게임을 예고하고 있어 어떠한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배너는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캡쳐 더 플래그'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가 컴백하는 가운데, 스케줄러 오픈으로 본격적인 예열에 나섰다.
9일 배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캡쳐 더 플래그'(CAPTURE THE FLAG)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컴백 스케줄러는 체커보드 무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배너의 독특한 새 앨범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명 '캡쳐 더 플래그'의 뜻을 연상시키는 일명 깃발 뺏기 게임을 예고하고 있어 어떠한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배너는 앨범 프리뷰,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온라인 앨범 커버, 앨범 프리뷰 비디오 등 오는 30일 발매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들을 선보이며 컴백한다.
독특한 게임판을 연상시키는 스케줄러에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마일 무늬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 내용에 대한 물음표, 엑스, 네모, 동그라미 등 각종 표식이 얹어져 있어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MZ세대 취향까지 정조준했다.
특히 연속된 세 자리 숫자들이 간간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1월 11일에는 '111', 1월 19일에는 '777', 2월 22일에는 앞서 커밍순 이미지에서도 공개된 숫자인 '222'가 담겨 있어 '캡쳐 더 플래그'를 통해 보여줄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우승팀으로 화제를 모은 배너는 승리를 뜻하는 '빅토리'(Victory)와 깃발을 뜻하는 '배너'(Banner)의 합성어로 지난해 8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베니비디비쉬'(VENI VIDI VICI)를 통해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미를 무대와 노래에 담아 표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캡쳐 더 플래그'는 '베니비디비쉬'의 연장선에서 나아가 새로운 여정과 눈부신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배너는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캡쳐 더 플래그'를 발표한다. 미니 2집 '캡쳐 더 플래그' 스케줄러 오픈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