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음반 낸다

이재훈 기자 2024. 1. 9.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음반을 낸다.

특히 오는 2월1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여는 첫 팬 콘서트 '미스터리 엘리베이터(Mystery Elevator)'에서 솔로 앨범의 수록곡 무대를 먼저 공개한다.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지난 2016년 이 팀의 미니 1집 '스프링 업'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8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레인보우 폴링'으로 첫 솔로곡을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첫 팬콘서 수록곡 무대 선공개
[서울=뉴시스] 차은우. (사진 = 판타지오 제공) 2024.01.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음반을 낸다.

9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차은우가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 특히 오는 2월1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여는 첫 팬 콘서트 '미스터리 엘리베이터(Mystery Elevator)'에서 솔로 앨범의 수록곡 무대를 먼저 공개한다.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지난 2016년 이 팀의 미니 1집 '스프링 업'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8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레인보우 폴링'으로 첫 솔로곡을 발표했다.

이후 '기억해줘요', '러브 소 파인', '돈트 크라이, 마이 러브(Don't Cry, My Love)', '포커스 온 미(Focus on me)' 등 다수의 OST를 가창했는데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10일 최종회를 앞둔 MBC TV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수학 선생님 진서원을 연기했다.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MBC TV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나온다. 팬 콘서트 '미스터리 엘리베이터'는 서울 무대 이후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으로 이어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