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첫 솔로 앨범 낸다…상반기 발매 예정

강주일 기자 2024. 1. 9.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 판타지오 제공.



가수 겸 배우 차은우.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 (ASTRO)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

차은수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차은우가 2024 년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 이라며 “2 월 17 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 예정인 첫 팬 콘서트에서 솔로 앨범의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지난 2018 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OST ‘Rainbow Falling( 레인보우 폴링 )’으 로 첫 솔로곡을 발표했다. 이후 ‘기억해줘요’, ‘Love so Fine( 러브 소 파인 )’, ‘Don’t Cry, My Love‘, ’Focus on me( 포커스 온 미 )‘ 등 다수의 작품 OST 를 가창한 바 있지만,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건 데뷔 8 년 만에 처음이다 .

연기, 예능, 가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가 데뷔 첫 솔로 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 차은우는 오는 10일 최종회를 앞둔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 에서 수학 선생님 진서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에 권선율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 월 17 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의 서막을 알린다 . 한국을 시작으로 차은우는 말레이시아 · 태국 · 필리핀 · 일본 · 싱가포르 ·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