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CRK'로 사명 변경... 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어냉장이 사명을 'CRK'로 변경한다.
캐리어냉장은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 분야로의 혁신적인 도약을 선언하며 사명을 CRK로 변경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CRK로 사명을 변경함으로써, 캐리어 제품 판매와 기술 협약 등 글로벌 캐리어와의 강력한 협업 기반을 통해 냉동·냉장 1위 기업을 넘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캐리어냉장이 사명을 'CRK'로 변경한다.
캐리어냉장은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 분야로의 혁신적인 도약을 선언하며 사명을 CRK로 변경한다고 9일 밝혔다. 'CRK'는 Challenge(도약하다)·Rebuild(다시 세우다)·Keep up(지속하다)의 약자로, 기업이 가진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다. 회사 관계자는 "CRK로 사명을 변경함으로써, 캐리어 제품 판매와 기술 협약 등 글로벌 캐리어와의 강력한 협업 기반을 통해 냉동·냉장 1위 기업을 넘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업의 새로운 비전과 목표도 발표했다. 콜드체인 분야에서 기존의 성공을 뛰어넘는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인버터를 활용한 고효율 제품 △자연냉매 적용 제품 △AI를 통한 무인솔루션을 통해 향후 새로운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냉장비 디지털화와 리테일 운영관리 시스템 구축 역량을 높여 장비·시스템 통합공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에 더해 고도화된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식품 활성화와 바이오 분야의 경쟁력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리어냉장, '인버터 혈액 냉장고'로 기술력 입증…국내 첫 'GMP' 인증 획득
- [현장] 캐리어냉장, 'AI 쇼케이스'로 무인점포 시장 정조준
- 佛 '유로까브'가 콕 찍은 캐리어냉장…와인셀러 사업 확대
-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냉장, AI 무인 판매기 '픽앤탁' 신모델 출격 外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