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노상현 등 일상 공개"...'배우반상회', 23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장도연 씨가 신규 예능으로 뭉쳤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CP 손창우, PD 정종욱)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다.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씨와 배우들이 사랑하는 개그우먼 장도연 씨가 반상회 핵심 멤버로 뭉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장도연 씨가 신규 예능으로 뭉쳤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CP 손창우, PD 정종욱)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다. 배우들의 본업 현장과 자유로운 일상을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씨와 배우들이 사랑하는 개그우먼 장도연 씨가 반상회 핵심 멤버로 뭉쳤다. 김선영 씨가 반상회를 이끄는 반장을 맡아 리더십을 발휘한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하는 배우들과 유쾌한 입담의 장도연 씨가 만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배우들의 성장과 생존 스토리가 펼쳐질 '배우반상회'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수영, 탈의신 불법 촬영 당해…연극 '와이프' 측 "인력 보강할 것"
- 강경준 논란에 결국 선 그은 소속사 "전속계약 만료…연장 논의 중단"
- 40대 가수 겸 배우, 강남서 차량 들이받고 음주 측정 거부
- 시상식 홀로 선 키나 "피프티 피프티 활동 준비 중"
- 전현무 "아나운서 시절 인사평가 '올 D'...나만 연봉 안 올라"(당나귀 귀)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