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 모바일 글로벌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랩스는 '럼블 레이싱 스타 모바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권준모 디랩스 대표는 "럼블 레이싱 스타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와 짜릿한 레이싱의 묘미를 담았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랩스는 '럼블 레이싱 스타 모바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PC 버전 다이나믹한 플레이 경험을 그대로 모바일 디바이스로 옮겨왔다. 모바일 버전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독특한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 가능하다. PC와 모바일 버전의 정식 출시는 2월 1일 진행될 예정이다.
권준모 디랩스 대표는 “럼블 레이싱 스타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와 짜릿한 레이싱의 묘미를 담았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작년 매출 84.2조원…3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
- [단독]尹대통령, 망분리 제도 개선 검토 지시...범정부 TF 가동
- [CES 2024]삼성·LG, 투명 디스플레이 시대 연다
- 위세아이텍, 미술품 STO 시장 진출...“AI 기술력 바탕시장 선점”
- 삼성, 바이오 투자 속도낸다…美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과 협력
- 이파피루스, 새 CI 발표...'글로벌 문서 인프라 플랫폼 구축' 의지 담아
- 애플, MR 헤드셋 '비전프로' 내달 2일 美 출시…약 460만원대
- [CES 2024] 전자·전장부품 키워드는 '전기차 충전' '자율주행 역량 강화'
- [CES 2024]현대차, 수소·SW로 대전환…정의선 “후대를 위한 수소 준비, IT 갈 길 멀다”
- [CES 2024]삼성 투명 마이크로 LED에 쏠린 관심...압도적 화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