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반상회' 김선영→조한철, 리얼 일상 공개…배우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방송인 장도연이 '배우반상회'에서 만난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과 배우들이 사랑하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반상회 핵심 멤버로 뭉쳐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다. 매 순간 변화를 거듭하는 배우들의 본업 모멘트와 프리한 일상을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과 배우들이 사랑하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반상회 핵심 멤버로 뭉쳐 관심을 모은다. 장르를 넘나들며 공감을 부르는 연기를 선보여온 김선영이 반상회를 이끄는 반장을 맡아 남다른 리더쉽을 발휘한다.
반상회 멤버들의 활약 또한 눈길을 끈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뽐내온 조한철, 깊은 연기 내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차청화, 탁월한 캐릭터 해석을 보여준 김지석, 그리고 유쾌한 입담으로 배우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장도연이 만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반상회 반장 김선영, 멤버 조한철을 비롯해 할리우드를 주름잡는 배우 다니엘 헤니, 살벌한 연기력의 라이징 스타 유인수, 글로벌 OTT가 주목하는 신예 노상현의 일상이 담겨 있다. 신혼여행 도중 오디션을 보러 간 사연부터 다소 독특한 자기 관리법까지 이들의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들이 흥미를 돋운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배우들의 공통점은 단 하나,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는 것. 차기작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에 매진하는 한편, 즐거운 연기를 보여주고자 지독하고 처절하게(?) 감정 수련에 몰두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배우들의 성장과 생존 스토리가 펼쳐질 ‘배우반상회’ 첫 모임이 기다려지고 있다.
‘배우반상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쁨의 눈물 흘렸는데 ‘인분’이라니”…세종 신축 입주자들 분통
- 위 안에서 ‘부르르’…1000원짜리 ‘살빼는 캡슐’ 나왔다
- “공부 안하면 XX 죽는다” 독설 강요한 교사[중국나라]
- 생후 2개월 아들 눈에 처박았다 …700만 인플루언서 ‘좋아요’ 위해 한 짓
- “오빠가 이렇게 하라고”…강릉 어촌마을서 무슨 일이 [그해 오늘]
- ‘꿈의 배터리’ 직접 개발한다…"2030년 양산 목표"
- 꽃시장 `졸업식 특수`는 옛말…'금다발'에 되팔이까지 한숨 '푹'
- “BTS 보러 한국 갈래”…여권도 없이 22만원 들고 가출한 인도 소녀들
- 태영건설 다음은 누구…떨고 있는 건설사
- '살림남' 추신수, 美 5500평 대저택 공개 "화장실만 1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