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X샘 라이더 컬래버…‘Back In Love’ 10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 김민석과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Sam Ryder)의 역대급 컬래버가 성사됐다.
워너뮤직코리아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ack In Love'(백 인 러브) 오피셜 티징 영상을 공개,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 음원 'Back In Lov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로망스 김민석과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Sam Ryder)의 역대급 컬래버가 성사됐다.
워너뮤직코리아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ack In Love’(백 인 러브) 오피셜 티징 영상을 공개,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컬래버 곡명은 ‘Back In Love’로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특히 이번 티징 영상에는 김민석, 샘 라이더의 녹음 현장 일부와 무반주 라이브가 함께 담겼다. 두 사람은 ‘Back In Love’ 일부를 무반주로 가창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환과 함께 멜로망스로 활동 중인 김민석은 역주행에 성공한 ‘선물(Gift)’을 비롯해 ‘동화(Tale)’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차트 정상에 올랐다.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취중고백(Drunken Confession)’, ‘너와 함께(Always with you)’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샘 라이더는 브리티시 팝의 새로운 대표주자다. 대표곡으로는 ‘Tiny Riot’(타이니 라이엇), ‘SPACE MAN’(스페이스 맨) 등이 있다. 국내 팬들에게는 ‘천둥 호랑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지난 2019년 크러쉬와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협업을 시작으로 마마무 화사와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 청하와 덴마크 슈퍼스타 크리스토퍼(Christopher), (여자)아이들 민니와 앤-마리(Anne-Marie) 등 컬래버를 성사시켜왔다. 이번에는 김민석, 샘 라이더의 컬래버에 함께하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음원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 음원 ‘Back In Lov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엄마에게 상가 선물” (옥문아)
- ‘불륜 피해’ 박민영 학폭 피해까지→동창회 뒤집어놨다 (내남결)[TV종합]
- 사람 죽여 놓고 회식이라니…“싹싹 빌어도 모자랄 판에” (한블리)
- ‘처가살이’ 정대세, 이혼 서류 작성하다 오열 (이혼할 결심)
- 유명 방송인, 강가 여행 가방 속서 사망한 채 발견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