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16일 컴백 확정… ‘그대가 해준 말’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하이가 오는 16일 '그대가 해준 말'로 컴백한다.
이하이는 지난 8일 소속사 AOMG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그대가 해준 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에만 두 번째 신곡으로 돌아오는 이하이가 '그대가 해준 말'로는 어떤 보컬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이하이의 신곡 '그대가 해준 말'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하이가 오는 16일 ‘그대가 해준 말’로 컴백한다.
이하이는 지난 8일 소속사 AOMG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그대가 해준 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그대가 해준 말’의 발매일시가 오는 1월 16일 오후 6시로 공개됐다. 곡명에 이어 발매일시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하이가 지난달 발매한 전작인 ‘골목길’에 이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도 배우 최현욱과 홍수주가 출연한다. 이날 추가로 베일을 벗은 티저 속 최현욱과 홍수주는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교복 차림의 최현욱과 홍수주는 풋풋한 연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나란히 자전거를 타던 중 최현욱이 앞서가는 홍수주를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이하이는 지난해 연말 성시경과 함께 부른 ‘골목길’로 리스너들을 포근한 감성에 젖게 만들었다. 이번 겨울에만 두 번째 신곡으로 돌아오는 이하이가 ‘그대가 해준 말’로는 어떤 보컬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이하이의 신곡 ‘그대가 해준 말’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