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철, 2년만 신곡 ‘처음’ 발매…영화 ‘이터널 선샤인’ 모티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그룹 장덕철이 과몰입 유발 발라드 신곡으로 컴백한다.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처음'을 발매한다.
'처음'은 장덕철 멤버 임철이 영화 '이터널 선샤인'에 영감을 받아 작사, 작곡한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장덕철의 신곡 '처음'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보컬 그룹 장덕철이 과몰입 유발 발라드 신곡으로 컴백한다.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처음'을 발매한다.
지난해 연말 레이벡스(ravex)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2년 만에 음악 활동 재개를 알린 장덕철이 새해 시작과 함께 신곡 '처음'으로 돌아온다.
'처음'은 장덕철 멤버 임철이 영화 '이터널 선샤인'에 영감을 받아 작사, 작곡한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첫사랑이 끝난 뒤에 후회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한 화법으로 풀어냈다.
특히 장중혁, 덕인, 임철의 서정적인 음색과 '과몰입'을 유발하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돋보인다. 장덕철표 명품 발라드가 2024년에도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장덕철은 2018년 멜론 연간차트 2위에 오른 대표곡 '그날처럼'을 비롯해 다수의 웰메이드 발라드 곡으로 음원 파워를 보여준 실력파 보컬 그룹이다. 특유의 공감대와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제8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파퓰러 싱어상,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팝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레이벡스와의 전속계약을 기점으로 새 도약에 나선 장덕철이 2024년 내내 어떤 활발한 행보를 펼쳐나갈지 관심이 높아진다.
장덕철의 신곡 '처음'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찬원, 母 소원 이뤄준 효자 “바쁜 일정에도 외할머니 모시고 日 여행”(편스토랑)[어제TV]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장신영, 전남편 사기에 재혼 강경준 불륜 의혹까지…안타까운 개인사 주목 [스타와치]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
- 장윤정, 탈락후보에 최초 파격 제안 “따로 레슨해줄게” ‘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이상순, 포옹하려 달려오는 ♥이효리 포착‥결혼 10년차에도 달달
- 저화질 이겨낸 완성형 미모…김혜수, 연예인 할 수 밖에 없던 어린시절 [스타와치]
- 모니카, 파격 노출 섹시 드레스보다 더 눈길 끄는 타투는 무엇일까? (★의 포토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