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춤 배우고 싶다고?” 춤신춤왕 열정 투입 준비 완료(동대표)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츰을 배우고 싶다는 게스트에게 열정을 쏟는다.
딩고(dingo)는 9일 오후 7시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동대표’ 5화를 공개한다.
‘동대표’는 ‘동호회 대표’의 줄임말로, 연예계 취미 부자로 알려진 유노윤호가 전국 각지의 취미 동호회를 섭렵하러 나서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5화에서는 한 소셜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024년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버킷리스트 모임’을 개최한 유노윤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모임의 호스트가 된 그는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포스터와 풍선 장식을 이용해 직접 파티룸을 꾸미고 게스트들을 맞이한다.
유노윤호는 모임에 참석한 게스트들이 초면에 어색함을 벗어던지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모(반말 모드)’를 선언해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낸다. 이어 각자가 제출한 버킷리스트를 함께 읽고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유노윤호는 ‘춤의 본질 배워보기’를 버킷리스트로 제출한 게스트에 “성심성의껏 알려줄 수 있다”라며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스모크(Smoke)’ 댄스 챌린지를 선보인다. 박력 있고 절도감 넘치는 안무로 자타공인 원조 ‘댄싱머신’의 위엄을 과시해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온다.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프러포즈’를 제출한 게스트를 위해서는 모두가 힘을 합쳐 ‘칭찬 플러팅’을 가르치기도 했다. 상대의 고백을 거절해야 하는 상황극에서는 유노윤호의 ‘심쿵 유발’ 비주얼에 푹 빠진 여성 게스트들이 자신도 모르게 그의 데이트 제안을 수락하는 모습이 그려져 폭소를 안긴다.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동대표’ 5화는 9일 오후 7시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