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타코 맛집 '갓잇'과 손잡고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타코 맛집 '갓잇'과 손잡고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테제과는 갓잇과 첫 협업에 나선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맛이라는 평가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있는 타코 맛집 갓잇과의 협업으로 힙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운감자 시리즈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는 타코 맛집 '갓잇'과 손잡고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테제과는 갓잇과 첫 협업에 나선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맛이라는 평가다.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특징이다. 돼지고기 시즈닝으로 깊고 진한 풍미까지 구현했다. 40만개를 생산해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새로운 만남에 걸맞게 구운감자도 새 옷을 입었다. 멕시코 전통의상 판쵸와 챙이 넓은 모자인 솜브레로를 걸쳤다. 갓잇의 캐릭터와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있는 타코 맛집 갓잇과의 협업으로 힙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운감자 시리즈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작년 매출 84.2조원…3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
- [단독]尹대통령, 망분리 제도 개선 검토 지시...범정부 TF 가동
- [CES 2024]삼성·LG, 투명 디스플레이 시대 연다
- 삼성, 바이오 투자 속도낸다…美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과 협력
- 이파피루스, 새 CI 발표...'글로벌 문서 인프라 플랫폼 구축' 의지 담아
- [CES 2024] 전자·전장부품 키워드는 '전기차 충전' '자율주행 역량 강화'
- [CES 2024]현대차, 수소·SW로 대전환…정의선 “후대를 위한 수소 준비, IT 갈 길 멀다”
- [CES 2024]삼성 투명 마이크로 LED에 쏠린 관심...압도적 화질
- [CES 2024]조주완 LG전자 사장 “공감지능으로 고객경험 패러다임 바꿀 것”
- 日 노토 강진... 사망자 165명, 연락두절 323명으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