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티모시 샬라메, 초콜릿보다 스윗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화제작 '웡카'가 오는 1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 역을 맡은 할리우드 최고의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스윗한 연기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화제작 '웡카'가 오는 1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 역을 맡은 할리우드 최고의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스윗한 연기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만의 레시피로 완성한 마법의 초콜릿을 들고 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입성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물론 차가운 현실을 깨닫고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 그리고 꿈에 그리던 자신만의 초콜릿 가게를 열게 되는 모습까지, 수많은 난관을 딛고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로 거듭날 '웡카'의 다이내믹한 여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웡카'의 초콜릿을 노리다 발각된 작은 도둑 '움파 룸파'(휴 그랜트)부터 '웡카'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고아 소녀 '누들'(칼라 레인), '웡카'를 위기에 빠뜨리는 탐욕스러운 여인숙 주인 '스크러빗 부인'(올리비아 콜맨), '웡카'를 견제하는 초콜릿 카르텔 3인방과 그들의 조력자인 '경찰서장'(키건 마이클 키)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기발한 상상력으로 환상적인 볼거리를 선사한 '찰리와 초콜릿 공장'(2005)과는 또다른 매력을 예고하는 가운데,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웡카'는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라진 아역 출신 男 배우, 시장 노점서 일하는 모습으로 발견
- 하필 이런 상황에서...'바람' 피운 남편 용서해준 女배우
- 결혼 일주일 만에 '별거' 시작한 아나운서...의외로 '축하 박수' 쏟아졌다
- 여친과 싸운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된 방송인...자택서 극단적 선택
- '열애중' 서정희, 결혼 계획도 언급했다...시선 집중
- 생존 신고...안 보였던 인기 가수, 놀랄만한 근황 전했다
- 혼자만 연봉 동결...방송사 만행 폭로한 男스타
- '서세원 이혼' 서정희, 잘생긴 연하 남친 직접 공개했다..
- 하하, 전여친과 추억 회상...아내 보면 어쩌려고
- '108kg' 女가수, 레깅스 입고 치명적 유혹...팬들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