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신 스틸러, 별·발렌티노 모습 담긴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위시'의 신 스틸러 별과 발렌티노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위시'(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에 등장하는 별과 발렌티노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중 듀오 포스터는 뚱한 표정의 발렌티노 위에 앉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별빛 가루를 흩뿌리고 있는 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위시'의 신 스틸러 별과 발렌티노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위시'(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에 등장하는 별과 발렌티노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리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작품 속 별과 발렌티노는 치명적인 매력과 귀여움은 갖춘 채 아샤와 함께 특별한 여정을 떠나는 캐릭터로 많은 관객들에게 무한한 용기를 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중 듀오 포스터는 뚱한 표정의 발렌티노 위에 앉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별빛 가루를 흩뿌리고 있는 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별 단독 포스터는 “새해 ‘별’ 많이 받으세요!”라는 카피와 함께 모두의 소원을 이루어줄 것 같은 희망을 전한다.
한편, '위시'는 2D, 3D, 돌비시네마, 4DX, MX 4D 등 다양한 포맷을 포함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 청룡 리액션 해명 '감탄의 표정이니 오해 말길' [인터뷰]
- 거장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로 골든글로브 감독상 수상
- 유태오 주연 '패스트 라이브즈' 상 거머쥘까…제81회 골든글로브 5개 부문 후보
- 디즈니 100주년의 힘…'위시'개봉 5일 만에 62만 관객 수 돌파
- '노량' 416만 관객 수 돌파…새해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
- '사낙타'가 뭐길래? 오스카서 '콘유' 제치고 떠오른 '북유럽 감성' [정지은의 오영이]
- '4억 달러 벌었다' 티모시 샬라메 주연 '웡카', 북미서 흥행 질주
- 스티븐 연, '성난 사람들'로 골든글로브 TV미니시리즈 남우주연상 수상
- '경성크리처' 시즌 2 나온다…미래로 건너온 박서준 한소희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 '성난 사람들' 3관왕…스티븐 연, '한국계 최초' 남우주연상 빛난 제81회 골든글로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