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놀이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놀이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단재교육연수원은 '2024년 겨울방학 놀샘터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15일부터 2월23일까지 충주시 대소원면 놀이교육지원센터에서 ▲열린 놀이교실 ▲가족과 함께 맘껏 실컷 ▲방학에 맘껏 실컷을 각각 진행한다.
'열린 놀이교실'은 초등학생을, '가족과 함께 맘껏 실컷'은 초등학생과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놀이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체험일 이틀 전까지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주=뉴시스] 임선우 기자 = 충북 단재교육연수원은 '2024년 겨울방학 놀샘터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15일부터 2월23일까지 충주시 대소원면 놀이교육지원센터에서 ▲열린 놀이교실 ▲가족과 함께 맘껏 실컷 ▲방학에 맘껏 실컷을 각각 진행한다.
'열린 놀이교실'은 초등학생을, '가족과 함께 맘껏 실컷'은 초등학생과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방학에 맘껏 실컷'은 초등학생 비숙박형 하루 캠프 형태로 운영된다.
프로그램마다 전래놀이, 메이커놀이, 흙놀이, 책놀이, 보드게임, 레고놀이, 요리놀이, 자연놀이, 몸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신청은 놀이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체험일 이틀 전까지 하면 된다. 프로그램당 16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 예정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imgiz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삭발한 유아인, 항소심서 "부친상보다 큰 벌 없어" 선처 호소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