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2월 유럽투어 나선다…스페인·영국·프랑스 등 5개국

김원겸 기자 2024. 1. 9. 05: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가 다음달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월 '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유럽'(이하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독보적인 그룹 색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성장을 보여주는 드림캐쳐는 어느덧 데뷔 7주년에 다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새해부터 유럽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다음달 시작되는 드림캐쳐 유럽투어 일정을 담은 '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유럽' 포스터. 제공|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드림캐쳐가 다음달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월 '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유럽'(이하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드림캐쳐는 오는 13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데뷔 7주년 기념 국내 콘서트에 이어 2월 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그리고 폴란드 바르샤바, 영국 런던, 독일 오펜바흐, 프랑스 파리까지 총 5개국에서 투어 공연을 개최한다.

약 1년 만에 유럽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를 만나는 드림캐쳐는 지난 투어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꾸준히 투어를 진행해온 만큼 한층 성장한 규모를 자랑한 것은 물론, 파리에서 열린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까지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2023년에도 미국부터 필리핀, 캐나다, 북미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눈부신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투어마다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뛰어난 라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을 주고받으며 진가를 발휘했다. 이번 투어 역시 자연스럽게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독보적인 그룹 색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성장을 보여주는 드림캐쳐는 어느덧 데뷔 7주년에 다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새해부터 유럽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그만큼, 의미 있게 한 해의 첫걸음을 떼며 새롭게 써 내려갈 활약을 향해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