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글로벌허브도시포럼 창립 심포지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과정에서 급성장한 도시 브랜드를 발판 삼아 수도권 일극 체제를 극복하고 새로운 국가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남부권 거점도시 부산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정부와 부산시는 부산을 규제 혁신과 특례가 적용되는 글로벌 허브도시로 조성하고자 특별법 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제신문은 분야별 대응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부산글로벌허브도시포럼'을 발족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과정에서 급성장한 도시 브랜드를 발판 삼아 수도권 일극 체제를 극복하고 새로운 국가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남부권 거점도시 부산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정부와 부산시는 부산을 규제 혁신과 특례가 적용되는 글로벌 허브도시로 조성하고자 특별법 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제신문은 분야별 대응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부산글로벌허브도시포럼’을 발족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24년 1월 23일(화) 오전 11시
▶장소 :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
▶프로그램
▶문의 : 국제신문 미래전략실 (051)500-5012, 5
▶참가 신청 : QR
▶주최·주관 : 국제신문 부산시 부산시의회 부산상공회의소 부산테크노파크 동서대 부산국제금융진흥원
▶참여 : 부산연구원 부산산업과학혁신원 부산관광공사 부산연합기술지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롯데지주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