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리뉴얼 오픈 이벤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노승림)은 오는 12일, 새해 리뉴얼과 함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해, 이용 청소년의 의견을 수렴하여 우수 놀이시설 벤치마킹을 통해, 센터의 노후 놀이 기기 7종을 전면 교체하고 추가로 설치하는 등 청소년의 놀거리 환경을 개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시청소년재단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노승림)은 오는 12일, 새해 리뉴얼과 함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해, 이용 청소년의 의견을 수렴하여 우수 놀이시설 벤치마킹을 통해, 센터의 노후 놀이 기기 7종을 전면 교체하고 추가로 설치하는 등 청소년의 놀거리 환경을 개선 했다.
리뉴얼한 문화놀이터는 12일, 오픈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청소년에게‘선물 뽑기’,‘청룡 우드키링 만들기’, ‘풍선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노승림 센터장은 “‘재미있고 안전한 청소년 놀이공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이 될 수 있도록 청소년의 관심과 흥미를 반영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겠다”고 했다.
한편,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다양한 놀이 콘텐츠가 있는 문화놀이터 운영, 청소년 체험 프로그램,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자발적인 동아리 활동 등을 제공하고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 자산’ 황현희, 전현무 재산 능가? “개그맨 10년 수익보다 10배” 투자 철학보니
- "소녀시대 수영 옷갈아입자 미친듯 찍어댔다"…'와이프' 불법 촬영 논란
- “이걸 먹어?” 삼키면 진동으로 배불려…살 빼는 1000원 ‘캡슐’ 시끌벅적
- “내 연주를 들으려면 휴대폰을 끄세요”…지메르만의 까칠함, 왜?
- ‘연예대상’ 탁재훈, 스태프 100여명 회식비 쐈다
- 가수 임영웅 ‘팬사랑’…“콘서트 대기중 병원이송 팬에 진료비 지원”
- "자기생각" "안고싶다"…강경준, 불륜의혹 유부녀 A씨와 대화 내용 공개
- '이병헌 협박女' BJ, 1년 24억씩 벌다 돌연 은퇴…왜?
- 송지효 "아파서 살 많이 빠졌다"…김종국도 걱정
- “대체 왜” 황의조 친형수, ‘영상 유포’ 혐의 오늘 첫 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