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청도온누리대학 졸업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는 최근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청도새마을 회관에서 제10기·11기 청도온누리대학의 졸업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청도온누리대학은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청도군으로부터 위탁받은 사업으로, 10기는 청도읍사무소에서 청도읍민을, 11기는 화양읍사무소에서 화양읍민을 대상으로 해 10주간 운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는 최근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청도새마을 회관에서 제10기·11기 청도온누리대학의 졸업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청도온누리대학은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청도군으로부터 위탁받은 사업으로, 10기는 청도읍사무소에서 청도읍민을, 11기는 화양읍사무소에서 화양읍민을 대상으로 해 10주간 운영됐다.
10기 수료생 40명 중 25명이 개근했고 11기 수료생 43명 중 39명이 개근해 총 8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특히 11기 온누리대학에서는 43명의 수료생 가운데 39명이 개근했다.
김진숙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청도군과는 2023년 한 해 동안 청도여성대학원과 청도행복아카데미 개설부터 청도온누리대학까지 다양한 지역주민 맞춤 평생교육을 진행한 것 같다"며 "2024년에도 청도군과 대구한의대가 함께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고]이명하(경북도청 미디어영상 자문관)씨 장모상
- 경산시, 오는 13일부터 시내버스 요금 인상…일반 1500원
- 한울본부, 지역내 초중고 26개교 졸업생 55명 장학금 전달
- [4·10 총선]최용규 포항남·울릉 예비후보, 지역의료 불균형 해소에 매진
- (재)달성교육재단, 초등 영어 방학캠프 발대식 '성료'
- 배진태 신임 경북봉화 부군수, 현장목소리 듣기위해 10개 읍·면 초도순방 나서
- 경북전문대,학군부사관 후보생 동계 입영훈련 출정식 가져…1월26일까지 3주간 훈련
- [포토뉴스]제철 맞은 붉은 대게 맛보세요
- 울진사랑카드 캐시백 9일부터 지급…지역경제 활력기대
- 국립해양과학관, 해양교육 교원네트워크 워크숍 개최…해양교육 교원연수 참가교사 50명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