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시어머니 생신에 200만원대 명품백 선물..“♥한창이랑 싸우며 사”(‘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시어머니에게 명품백을 선물했다.
8일 'A급 장영란'에는 '장영란이 시댁에서 손 하나 까딱 안 하는 비결은? (명품백,시아버지,성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노래와 함께 시어머니 생일 파티를 끝낸 가족, 장영란은 "편지와 선물 증정식이 있겠습니다"라며 주황색 커다란 박스를 들고 왔다.
또 장영란은 "아버님이 서운하실까 봐"라며 시아버지를 위한 명품 머플러를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장영란이 시어머니에게 명품백을 선물했다.
8일 ‘A급 장영란’에는 ‘장영란이 시댁에서 손 하나 까딱 안 하는 비결은? (명품백,시아버지,성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노래와 함께 시어머니 생일 파티를 끝낸 가족, 장영란은 “편지와 선물 증정식이 있겠습니다”라며 주황색 커다란 박스를 들고 왔다.
명품 로고에 시어머니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예쁘다”라는 말과 만족하는 시어머니의 웃음에 장영란도 웃었다. 또 장영란은 “아버님이 서운하실까 봐”라며 시아버지를 위한 명품 머플러를 선물했다.
장영란의 딸은 “백화점을 거의 다 뒤집어서”라고 선물 쇼핑기를 알렸고, 장영란은 “아빠랑 싸우면서 샀잖아 그치?”라고 현금파 남편 한창을 이긴 후기를 남겼다.
손주의 생일 편지를 받은 시어머니도 아이들을 위한 두둑한 용돈을 건넸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손흥민 父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된다”...왜?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음주측정 거부 40대 가수 김정훈이었다. 2011년에도 음주로 면허취소
- 서정희, 연하 남자친구 공개 “유방암으로 투병 중 큰 힘.. 결혼은 아직 아니다” [전문]
- 英 유명가수 제임스 모리슨, 6세 연상 아내 자택서 숨진 채 발견[할리웃톡]
- 고민시, 하와이 플로팅요가→스카이 다이빙 ‘그사세’급 신년여행 스케일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