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지역내 초중고 26개교 졸업생 55명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5일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 제54회 졸업식에 참석해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울진군 초·중·고 우수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사업을 통해 울진지역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높이고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표창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성실한 학습태도로 모범이 되는 학생들이다.
장학금은 초등학생 20만원, 중학생 50만원, 고등학생 10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5일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 제54회 졸업식에 참석해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울진군 초·중·고 우수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사업을 통해 울진지역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높이고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표창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성실한 학습태도로 모범이 되는 학생들이다.
표창대상자는 55명으로 한울본부장 표창장과 함께 장학금 총 2320만 원을 각 학교에 전달한다. 장학금은 초등학생 20만원, 중학생 50만원, 고등학생 100만원이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54회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달성교육재단, 초등 영어 방학캠프 발대식 '성료'
- 배진태 신임 경북봉화 부군수, 현장목소리 듣기위해 10개 읍·면 초도순방 나서
- 경북전문대,학군부사관 후보생 동계 입영훈련 출정식 가져…1월26일까지 3주간 훈련
- [포토뉴스]제철 맞은 붉은 대게 맛보세요
- 울진사랑카드 캐시백 9일부터 지급…지역경제 활력기대
- 국립해양과학관, 해양교육 교원네트워크 워크숍 개최…해양교육 교원연수 참가교사 50명대상
- 의성군, 농림부 주관 공공형 계절근로사업 2년연속 선정…사업비1억 8000만 원 확보
- 경북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 사전 예고
- 경북대, 올해 학부 등록금 동결
- 영진전문대 반도체전자계열, 전국 고교 출신 학생들 6년간 711명 대기업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