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희 “딸 1800평대 애견 운동장 운영 중, 차 못 들어올 정도로 잘돼”(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진희가 딸이 운영 중인 애견 운동장을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에는 가수 최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수 혜은이가 최진희 딸의 근황을 묻자 최진희는 "딸이 애견 운동장을 운영 중이다. 규모가 1800평대다. 차가 못 들어올 정도로 잘 된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최진희는 "강아지가 엄청 영리해서 '돌아'하면 돌고 기다린다"라고 딸이 키우는 반려견의 영리함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최진희가 딸이 운영 중인 애견 운동장을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에는 가수 최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수 혜은이가 최진희 딸의 근황을 묻자 최진희는 “딸이 애견 운동장을 운영 중이다. 규모가 1800평대다. 차가 못 들어올 정도로 잘 된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최진희는 “강아지가 엄청 영리해서 ‘돌아’하면 돌고 기다린다”라고 딸이 키우는 반려견의 영리함을 자랑했다.
이를 들은 배우 박원숙은 “나는 훈련을 안 시켰다. 개가 뒤로 가든 말든 뭐가 중요하냐. 강아지가 무슨 검정고시를 볼 거냐 뭐냐?”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KBS 1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찬원, 母 소원 이뤄준 효자 “바쁜 일정에도 외할머니 모시고 日 여행”(편스토랑)[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장윤정, 탈락후보에 최초 파격 제안 “따로 레슨해줄게” ‘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송지효, 33살 노상현에 적극 플러팅 “어우 젊다, 누나한테 잘해봐” (런닝맨)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양세형 이렇게 모아 109억 건물 샀나, 4만원대 패딩 입고 구내식당 식사(전참시)[어제TV]
- 하하, ♥별은 어쩌고 과거 연인 회상 “6년차 때 헤어졌다” (런닝맨)
- “이 상황 화나” 손님-알바생 언쟁 발생, 백종원 대처 빛났다(장사천재 백사장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