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중시계' 쥔 신지드, 괴물에 수혈...'아케인 시즌 2' 퍼스트룩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최근 공개된 시즌2의 퍼스트룩 영상 속 신지드가 거대한 괴생명체에게 자신의 피를 수혈하는 장면은 아케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영상을 보고 "진짜 큰 것 온다", "이제 11월만 보면서 산다", "롤은 안하지만 아케인은 본다", "시즌1 재주행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아케인' 시즌2는 올 1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애니메이션 '아케인' 시즌 2 영상 공개
(MHN스포츠 백명호 인턴 기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케인' 시즌2, 11월 공개 확정 및 퍼스트룩 영상 공개
넷플릭스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이미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케인'은 탄탄한 스토리와 액션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아케인'은 공개 2주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비영어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87개국의 Top10에 진입하는 등 성과를 보여주었다. 2022년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는 최우수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4개 부문에서 수상했고, 제49회 연례 애니 어워드에서는 9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최근 공개된 시즌2의 퍼스트룩 영상 속 신지드가 거대한 괴생명체에게 자신의 피를 수혈하는 장면은 아케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회중시계가 등장해 시즌1과의 연결고리를 예고했다.
시청자들은 영상을 보고 "진짜 큰 것 온다", "이제 11월만 보면서 산다", "롤은 안하지만 아케인은 본다", "시즌1 재주행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아케인' 시즌2는 올 1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2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와 인상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