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 잡은 차은우·박규영, 드디어 동료들에 비밀 연애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규영이 낯선 여자와 대화하는 차은우를 보고 질투한다.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0일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가 동료들 앞에서 깜짝 선언하는 모습이 선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서 해나는 낯선 여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서원을 빤히 바라보고 있다.
눈이 휘둥그레 한 채 그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해나의 눈에는 당혹감과 질투심 등 다양한 감정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박규영이 낯선 여자와 대화하는 차은우를 보고 질투한다.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0일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가 동료들 앞에서 깜짝 선언하는 모습이 선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서 해나는 낯선 여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서원을 빤히 바라보고 있다. 눈이 휘둥그레 한 채 그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해나의 눈에는 당혹감과 질투심 등 다양한 감정이 담겼다.
그런 해나의 마음을 눈치챈 서원은 동료 교사들에게 사내 커플임을 밝히자고 제안한다. 오랜 비밀연애 끝에 굳은 결심을 한 두 사람이 두 손을 꼭 잡고 긴장한 모습으로 이들이 당당하게 밝힐 수 있을지 또, 동료 교사들의 반응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날 오후 9시에 최종회를 방송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손흥민 父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된다”...왜?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음주측정 거부 40대 가수 김정훈이었다. 2011년에도 음주로 면허취소
- 서정희, 연하 남자친구 공개 “유방암으로 투병 중 큰 힘.. 결혼은 아직 아니다” [전문]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강경준, 메신저 대화 내용 공개에 논란 계속…소속사 측 “지난 10월 전속계약 만료” [공식]
- 서장훈, 점집 뒤집어 놓은 뻔뻔한 손님 등장에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상담 보이콧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