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노브레인, 롤링홀 29주년 공연 라인업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대 음악 공연장 롤링홀이 개관 29주년 기념 공연 2차 라인업을 8일 공개했다.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은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반년 동안 펼쳐진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YB는 홍대 밴드 음악의 역사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로 합류했다. 롤링홀의 명맥을 이어 갈수 있도록 큰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각 공연의 일정은 롤링홀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차 라인업에는 YB, 노브레인, 9001, 신지훈, 오션프롬더블루, 변하은, 우물, 펜텐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마이앤트메리, 크랙샷, 슈가볼, 암호, 예빛, 잭킹콩, 정아로, 피에타, 화노, 피엘, 시온, 찬주 등이 포함됐다. 현재까지 총 20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은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반년 동안 펼쳐진다. 올해 첫 공연 주인공은 YB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YB는 홍대 밴드 음악의 역사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로 합류했다. 롤링홀의 명맥을 이어 갈수 있도록 큰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각 공연의 일정은 롤링홀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연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재명 피습' 조력자 1명 체포…"변명문 우편발송 약속"
- “천만배우는 까고 무명배우는 지켜야 하냐” 이선균 협박녀에 고소당한 유튜버
- '분식 너마저' 치솟은 외식비…등돌린 고객에 '착한가격' 손짓
- 제주 오름 방치된 촬영 소품…정체불명 흰 물질은 ‘인공 눈’
- 유리창인 줄…세계 최초 '선 없는 투명 스크린TV' 나왔다[CES 2024]
- “촌놈들이 CT는 무슨”…응급실서 의사 폭행한 보호자
- “물에 사람이 빠져 있어요”…목욕탕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오구플레이’ 윤이나, 1년 6개월로 징계 감면…4월 복귀 가능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소속사 전속계약 만료 "연장 논의 중단" [공식]
- “임영웅 콘서트서 쓰러진 엄마, 빠른 대응에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