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또한 '이찬혁'답지 아니한가…'1조' MV 11일 오후 1시 11분 공개 [공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듀오 악뮤 이찬혁의 신곡 '1조' 뮤직비디오가 오는 11일 오후 1시 11분 베일을 벗는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찬혁 (LEE CHANHYUK) – '1조 (1 TRILLION)' M/V TEASER를 공개했다. 레트로 감성의 신년 복권 추첨 프로그램 '럭키코인쇼' 콘셉트에 녹아든 이찬혁이 담긴 영상이다.
80~90년대 풍의 하얀 정장 차림으로 단상 앞에 선 이찬혁은 청중들의 환호 속 복권 추첨을 시작했다. 이어 돌림판에서 폭죽 불꽃이 뿜어져 나오는 화려한 세트장을 배경으로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화면이 전환된 후 이찬혁은 자판기에 동전을 넣어 버튼을 눌렀고, 뒤편 전광판에 있는 그의 사진에 새 똥이 떨어졌다. 또 영상 말미에는 '2024.01.11 1:11PM'이라는 문구로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을 알렸다.
33초 짧은 분량의 티저임에도 이찬혁 특유의 독창성이 엿보여 기분 좋은 상상력을 자극한다. 1시 11분에 맞춰 영상을 공개하는 등 곡의 제목인 '1조'와 연결성을 지닌 프로모션도 그의 위트가 돋보인 지점.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과연 어떤 이야기를 건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1월 1일 0시 발매된 '1조'는 이찬혁의 실제 어릴 적 꿈을 모티브로 삼아 탄생한 곡으로, 2024년을 맞이한 모든 이들에게 일확천금과도 같은 커다란 행운이 있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 노래는 음악적 호평과 함께 리스너들 사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또 다른 '새해송'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