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사생활 이슈→두 번째 음주 구설...‘논란 또 논란’[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교통사고를 내고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입건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세 차례 음주 측정을 요청했으나 김정훈은 이를 거부했다.
경찰은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혐의를 적용해 김정훈을 입건, 경찰서로 임의동행 해 조사한 후 귀가시켰다.
김정훈이 음주 운전을 했는지, 그게 아니라면 음주 측정을 거부한 이유가 무엇인지 경찰 조사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김정훈은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 일대에서 차량을 운전하던 중 진로를 변경해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세 차례 음주 측정을 요청했으나 김정훈은 이를 거부했다. 경찰은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혐의를 적용해 김정훈을 입건, 경찰서로 임의동행 해 조사한 후 귀가시켰다.
김정훈의 음주 관련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1년 7월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 혈중알코올농도 0.129%로 면허가 취소됐다.
당시 김정훈은 “백 번 천 번 생각해도 제가 잘못했다. 이번 일은 더욱 성숙해지고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두 번 다시 그런 일이 없을 것이라고도 말씀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지만, 13년 만에 또 음주 관련 사건으로 입방아에 올랐다.
하지만 그는 2019년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후 국내 활동을 중단했다.
2019년 2월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는 “김정훈이 교제 당시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임신 중절을 권했고 집을 구해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임대보증금을 내주지 않은 채 연락이 두절됐다”면서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약 2개월 만에 소취하서를 제출한 A씨는 아이를 출산, 2020년 서울가정법원에 출산한 아이가 김정훈의 친생자임을 인지한다는 내용의 인지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은 2022년 4월 A씨가 낳은 아이가 김정훈의 아이가 맞다고 판결했다.
이후 김정훈은 “A씨가 임신 사실로 여러 차례 협박을 했고 연락을 두절했거나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언론에 제보했다”며 A씨를 상대로 1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지만 패소했다. 법원은 제출된 증거만으로는 김정훈의 주장을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사생활 논란으로 국내 활동을 중단한 후 일본 등에서 팬미팅을 열었던 김정훈. 그는 음주 측정 거부로 입건된 후인 지난 1일, SNS에 새해 인사 게시물을 올리는 태평한 행동으로 누리꾼들의 지적을 받고 있다. 김정훈이 음주 운전을 했는지, 그게 아니라면 음주 측정을 거부한 이유가 무엇인지 경찰 조사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비원에이포, 데뷔 13주년 장수 비결 “멤버간 진실된 대화 많이 해” - 스타투데이
- 손담비 “‘더 글로리’ 임지연 役, 내가 했다면…” - 스타투데이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어색한 기류...무슨 일? - 스타투데이
- 비원에이포, 데뷔 13주년 “가수로서 큰 축복...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 스타투데이
- 양세형 첫 시집 ‘별의 집’, 주요 온라인 서점 1위 - 스타투데이
- 최종남, 한국판 ‘나홀로 집에’ 제작한다 - 스타투데이
- 최송현, 줄리안·타일러 창립 웨이브엔터와 전속계약 - 스타투데이
- ‘불륜 의혹’ 강경준, 소속사에 손절 당했다...“전속계약 종료” - 스타투데이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선 넘는 부캐 플레이? 다사다난 이중생활 - 스타투데이
- 추위도 막지 못한 팬心...장민호, 전국투어 대전 공연 성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