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못 믿는다’... 첼시, 결국 오시멘 영입하기로 결심→바이아웃 1,730억 지불 준비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국 첼시가 오시멘을 사기로 결심했다.
나폴리 현지 매체 '일마티노'는 7일(한국 시간) "첼시는 빅터 오시멘 영입을 위해 나폴리에게 바이아웃 1억 2천만 유로를 지불할 준비를 마친 상황이다"라고 보도했다.
첼시는 이번 시즌 내내 최고의 센터 포워드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오시멘을 영입 후보 1순위로 꼽고 있다.
더 많은 클럽이 오시멘의 영입에 뛰어들면서 여름에 이적 전쟁이 벌어질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첼시는 최대한 빨리 움직여야 한다는 압박을 갖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결국 첼시가 오시멘을 사기로 결심했다.
나폴리 현지 매체 ‘일마티노’는 7일(한국 시간) “첼시는 빅터 오시멘 영입을 위해 나폴리에게 바이아웃 1억 2천만 유로를 지불할 준비를 마친 상황이다”라고 보도했다.
오시멘은 지난 시즌 나폴리를 33년 만에 스쿠데토로 이끌며 모든 대회 39경기에서 31골을 기록하는 등 가장 뜨거운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떠올랐다.
나폴리는 현재 8승 4무 7패 9위로 지난 시즌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가장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지난 시즌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 체제에서 세리에 A 우승을 차지했던 팀의 그림자처럼 보이는 등 이미 부담감을 안고 있다.
오시멘은 이번 시즌 13경기에서 7골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크리스마스이브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여 2026년까지 나폴리와 함께하게 되었다. 오시멘은 클럽과 계약 연장을 맺었음에도 불구하고 첼시,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 사우디아라비아의 클럽들과 강력한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
첼시는 이번 시즌 내내 최고의 센터 포워드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오시멘을 영입 후보 1순위로 꼽고 있다. 이제 첼시 팬들을 흥분시킬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매체 ‘팀토크’에 따르면 오시멘은 첼시의 접근을 환영하며, 이번 달에 사전 계약을 체결하고 여름에 공식적으로 이적할 의향이 있다.
오시멘은 이번 달에 이적을 하지 않을 것이며, 사전 계약은 이 기간에 계약이 성사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또한 드록바와 미켈은 클럽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기 위해 오시멘과 정기적으로 접촉했다.
더 많은 클럽이 오시멘의 영입에 뛰어들면서 여름에 이적 전쟁이 벌어질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첼시는 최대한 빨리 움직여야 한다는 압박을 갖고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지난여름 벤피카에서 엔조 페르난데스를 영입하면서 최근 비슷한 상황을 경험했었다.
이제 첼시가 1억 2000만 유로(약 1730억 원)의 바이아웃을 지불하겠다고 마음을 먹으면서 다른 팀들은 조금씩 발을 빼는 느낌이다. 선수도 첼시의 이적에 마음이 있는 상태기 때문에 예상보다 빠르게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더 첼시 포럼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 끝나고 유니폼 준다고!”…8년 만에 열린 더비→유니폼 잡다가 찢은 상대에게 분노
- 음바페의 슬픈 고백…“인간으로서 자발성을 잃었다, 조용히 밥 먹고 싶어”
- “도움 기록 깨는 데 17분 걸렸어”...복귀는 데 브라위너가 했는데, 안토니에게 불똥이 튀었다
- 이게 맞나? 英 매체 선정 ‘2023 축구선수 TOP 30’에 김민재가 없다…손흥민은 24위
- ''설 자리 좁아져...어디 있을 때 더 뛸 수 있을까 고민'' 손아섭, '고향' 롯데 떠나 NC 이적한 이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