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문화예술연합회, 성금 전달 이웃 돕기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파주시는 지난 5일 파주문화예술연합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10만 원을 전달받았다.
또한, 파주시 복지정책과장 김현욱은 "파주문화예술연합회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베풀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파주시는 지난 5일 파주문화예술연합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1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나는 꾼이다’ 축제 수익금으로,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파주시 취약계층의 기초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파주문화예술연합회 회장 이정화는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파주시 복지정책과장 김현욱은 “파주문화예술연합회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베풀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파주문화예술연합회는 문화예술교육, 재능 나눔 공연 등을 통해 예술인재 육성·발굴과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파주=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
- [포토]'지스타 2024' 깜찍한 마법사
- [포토]섹시 여전사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