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 의상 준비에 호텔 예약했는데…남친 “취소해”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현실판 사연이 등장한다.
9일 밤 10시 30분,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방송 시간대를 옮겨 찾아온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 PD) 208회에서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수학을 가르쳐 주던 과외 선생님과 성인이 된 이후 연애를 시작한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현실판 사연이 등장한다.
9일 밤 10시 30분,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방송 시간대를 옮겨 찾아온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 PD) 208회에서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수학을 가르쳐 주던 과외 선생님과 성인이 된 이후 연애를 시작한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똑똑한 여자를 좋아한다는 과외 선생님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 그와 같은 학교, 같은 과 후배가 된 고민녀는 대학생이 되어서도 “나한테 넌 그저 학생이야”라고 말하는 과외 선생님이 자신을 여자로 볼 때까지 기다리기로 한다.
시간이 흘러도 철벽을 뚫는 게 쉽지 않자 과외 선생님 직장의 사무 보조 알바에 지원하며 관심을 받기 위해 노력한 고민녀는 직장 상사에게 크게 혼난 자신을 위로하는 그의 진심을 확인하기 위해 눈물이 터뜨리며 “우리 사이가 어떤 사이인데요?”라고 묻고, “네가 날 생각해 주는 만큼 나도 널 많이 생각하고 있어”라고 털어놓은 그와 연애를 시작하며 4년간의 짝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위험한 일을 자청하며 나서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고 자신을 아직 어리게 보는 것 같다고 생각한 고민녀는 이성적인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추운 날씨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데이트 장소에 나오는가 하면, 깜짝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호텔을 예약하고 루돌프 의상을 준비하며 둘만의 첫 크리스마스를 기대했지만 남자친구는 호텔 예약을 취소하라고 말한다.
이 모습을 본 김숙은 “너무 철벽 친다. 선 긋는 느낌”이라 반응했고 한혜진은 ”남자친구는 딱 저기까지인 거 같은데?”라며 “고민녀는 내가 저 사람에게 여자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위기감을 느꼈을 것”이라고 공감했으며 주우재는 “여자친구가 호텔을 예약해서 루돌프 의상을 입는데 취소? 미쳤어? 뭐 하는 거야!”라고 말해 MC들의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어른의 연애를 꿈꾸는 고민녀는 애정표현을 자꾸 거부하는 남자친구의 행동에 의문을 느끼며 어떻게 해야 그와 진짜 연애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그런 고민녀에게 숨기고 있는 남자친구의 진심과 이를 본 MC들의 최종 참견은 ‘연애의 참견’ 20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는 ‘입벌구’ 여자친구의 소름 돋는 진실에 충격을 받은 고민남의 사연도 방송된다.
소모임에서 자신에게 먼저 다가온 밝은 모습의 2살 어린 그녀와 연애를 시작한 고민남은 가끔 앞뒤가 안 맞는 말을 하는 여자친구를 의심했지만 그럴싸한 이유와 해명에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고, 계속되는 여자친구의 거짓말은 결국 수위를 넘게 된다.
자신의 신상은 물론 주변인들과 관련된 거짓말까지 일삼는 여자친구의 이야기에 연인 사이 거짓말이 어디까지 허용 가능한가 하는 질문이 나오자 ‘연애의 참견’ 다섯 MC들은 자신만의 천차만별 거짓말 허용 기준을 밝혔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는 자신에게 스토커가 생겼다며 고민남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보디가드를 자처했지만 다시 한번 소름 돋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여자친구가 이토록 거짓말을 하는 이유와 고민남이 마주한 충격적인 진실이 무엇인지는 9일 밤 10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 20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유희열 사장님 만난 규현, 컴백 D-1 | 텐아시아
- 씨스타19, '올타임 레전드' 언니들이 온다 | 텐아시아
- UN 김정훈, 사고낸 뒤 음주 측정 3번 거부…과거 음주운전 면허 취소 이력도 [TEN이슈] | 텐아시아
- 서인국의 12번 죽음, 깊은 여운…글로벌 71개국서 흥행('이재, 곧 죽습니다') | 텐아시아
- 위클리, 24학번 새내기로 변신 "첫 번째 꿈 함께해줘 감사해" | 텐아시아
- 아동 실종 사건 '미궁'…2년 만에 주변인들 기묘한 행동('용감한 형사들4') | 텐아시아
- '8번 이혼' 유퉁, "늦둥이 딸 살해 협박·악플에 충격...응급실行" ('특종세상') | 텐아시아
- '돌싱글즈6', 드디어 '웨딩사진' 촬영 커플 나왔다…희영♥진영 '눈물' | 텐아시아
- '나솔' 3기 정숙, 사고쳤나…로또 1등 당첨됐는데 전 재산 날릴 위기('끝부부') | 텐아시아
- '61세' 황신혜, 판박이 딸 자랑 "재테크 잘해… 고등학교 때부터 시켰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