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곧'→'환승연애3', 반응 터졌다…신규 유료가입자 급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이 '이재, 곧 죽습니다'와 '환승연애3'가 뜨거운 화제성으로 신규 가입자 늘리기에 나섰다.
티빙은 8일 오리지널 콘텐츠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와 '환승연애3'의 신규 유료가입자 수가 공개 이후 2주 동안 직전 2주 대비 60% 늘었다고 밝혔다.
티빙은 '운수 오진 날', '이재곧', '환승연애3'까지 흥행을 성공시키며 순항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은 8일 오리지널 콘텐츠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곧’)와 ‘환승연애3’의 신규 유료가입자 수가 공개 이후 2주 동안 직전 2주 대비 60% 늘었다고 밝혔다.
‘이재곧’은 국내 뿐 아니라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파트1 공개 후 일주일 만에 인도 홍콩 일본 등 세계 43개국 이상에서 톱 10에 진입했다. 이어 파트2가 공개된 지난 7일에는 프라임비디어 TV쇼부문 종합 2위에 랭킹되며 글로벌 K콘텐츠 히트작 반열에 올랐다.
티빙의 프랜차이즈 IP ‘환승연애3’도 지난달 29일 첫 회차 공개 후 8일간, 지난 시즌보다 50% 이상 많은 유료가입자를 끌어 모으며 더 커진 팬덤을 과시했다. 특히 ‘환승연애3’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빙은 ‘운수 오진 날’, ‘이재곧’, ‘환승연애3’까지 흥행을 성공시키며 순항 중이다. 올해도 오리지널 콘텐츠 ‘LTNS’, ‘크라임씬: 리턴즈’, ‘우씨왕후’, ‘피라미드 게임’, ‘좋거나 나쁜 동재’, ‘스터디그룹’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좋은 흐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스포츠, 다큐멘터리, 콘서트 등 이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맞춘 콘텐츠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의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되며, No.1 K콘텐츠 플랫폼의 위상이 공고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K콘텐츠 저력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국내 대표 OTT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재명 피습' 조력자 1명 체포…"변명문 우편발송 약속"
- “천만배우는 까고 무명배우는 지켜야 하냐” 이선균 협박녀에 고소당한 유튜버
- '한강공원 시신' 30대 여성…사인은 ‘장기 과다출혈’
- 제주 오름 방치된 촬영 소품…정체불명 흰 물질은 ‘인공 눈’
- 유리창인 줄…세계 최초 '선 없는 투명 스크린TV' 나왔다[CES 2024]
- “촌놈들이 CT는 무슨”…응급실서 의사 폭행한 보호자
- “물에 사람이 빠져 있어요”…목욕탕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오구플레이’ 윤이나, 1년 6개월로 징계 감면…4월 복귀 가능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소속사 전속계약 만료 "연장 논의 중단" [공식]
- “임영웅 콘서트서 쓰러진 엄마, 빠른 대응에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