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2024년에도 대세 행보 계속…역시 연예대상 8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가 새해 첫 주 주간 2049 시청률 장르 통합 전체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가구 시청률은 9.2%(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금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나 혼자 산다'는 1월 1주차(1월 1일~1월 7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2049 주간 시청률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새해 첫 주 주간 2049 시청률 장르 통합 전체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가구 시청률은 9.2%(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금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도 4.7%(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로써 '나 혼자 산다'는 1월 1주차(1월 1일~1월 7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2049 주간 시청률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MBC 연예대상 8관왕에 빛나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개됐다. 전현무, 박나래에 이어 대상을 거머쥔 기안84의 시상식 다음 날 특별하면서도 평범한 일상, 그리고 생애 첫 연예대상을 맞이한 '신인상' 김대호의 긴장감 넘치는 순간이 눈길을 끌었다.
무지개 회원의 수상을 자기 일보다 더 기뻐하는 가족애는 감동과 뭉클함을 안겼다. 연예대상 1부가 끝난 뒤 쉬는 시간에 '팜유' 박나래가 클러치에서 김밥을 꺼내 무지개 회원들을 어미새처럼 챙기는 장면이 분당 시청률이 10.3%까지 치솟아 최고의 1분 주인공이 됐다.오는 12일 방송은 다시 돌아온 축구선수 조규성의 덴마크 겨울 일상을 담은 '겨울에도 뜨거운 남자', 그리고 키와 그의 절친 카니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기절 초풍 매콤한 집들이' 편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 앞둔 '홍김동전', 홍진경 충격 상의탈의..“망한 거 대충 해”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속마음 고백 (조선의 사랑꾼)
- '35년차 배우' 이달형 “15년 노숙..내 인생 왜 이럴까” 눈물('특종세상')
- 오지환 “LG 회장님께 다이아·금 시계 선물 받았다..아와모리 소주 달달한 맛” ('구해줘!홈즈')[종합]
- 강예원 “얼굴 많이 변했다는 말 상처..눈 앞트임만 막았다” ('노빠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