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갓성비 젝시믹스 중국 진출 시작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갓성비 젝시믹스 중국 진출 시작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01월 03일 유진투자증권의 이해니 애널리스트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대해 "젝시믹스는 아시아 애슬레저 시장에서 2위의 자리를 노려볼 수 있는 브랜드. 포우첸과 그룹과 독점 유통 계약 체결. 2024년 중국 매장 출점 가이던스는 50개. 포우첸(산하 유통사 YY Sports)은 젝시믹스의 유통을 통해 고성장 애슬레저 카테고리에서의 매출 확대 노림. 연간 매출액 2,327억원(+9.4%, 이하 yoy), 영업이익 202억원(+12.9%) 추정"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9,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갓성비 젝시믹스 중국 진출 시작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
01월 03일 유진투자증권의 이해니 애널리스트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대해 "젝시믹스는 아시아 애슬레저 시장에서 2위의 자리를 노려볼 수 있는 브랜드. 포우첸과 그룹과 독점 유통 계약 체결. 2024년 중국 매장 출점 가이던스는 50개. 포우첸(산하 유통사 YY Sports)은 젝시믹스의 유통을 통해 고성장 애슬레저 카테고리에서의 매출 확대 노림. 연간 매출액 2,327억원(+9.4%, 이하 yoy), 영업이익 202억원(+12.9%) 추정"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9,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미리보는 신년운세…갑진년 한해를 꿰뚫어드립니다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조 시장 뒤흔들었다"…한국인 여성 '잭팟' 해외서도 주목
- 남성이 대장암에 더 잘 걸리는 이유는…연구 결과 '깜짝'
- 직장은 취미?…연봉 빼고 1년에 7억 버는 '재테크 귀재들'
- "연 3000억 번다"…손흥민 뛰는 경기장, 대박 터진 비결
- 스타벅스 '핑크 텀블러' 뭐길래…"사람들이 미쳐가고 있다"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지쳤다" 24억 쓸어 담고 은퇴
- 유명 가수 겸 배우, 교통사고 내고 음주측정 거부 '체포'
- 강경준-유부녀 사생활 대화 보도에…"이게 맞나" 갑론을박
- "진짜 최악"…소녀시대 수영 출연한 연극 보러 갔다가 '분노'
- 집에서 고기 구워 먹다가 '날벼락'…일가족 3명 병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