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깜짝 개편…김숙·박나래 하차→이대호·박광재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가 깜짝 개편 소식을 전했다.
지난 6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신규 멤버 이대호, 박광재 네 사람의 첫 만남이 담겨 이목을 모았다.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현주엽의 절친한 농구계 후배이자 박광재가 '토밥좋아'에 새로 합류한다.
새 멤버 이대호, 박광재는 막내 히밥과 삼촌·조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신규 멤버 이대호, 박광재 네 사람의 첫 만남이 담겨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야구선수 출신 이대호와 박광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현주엽의 절친한 농구계 후배이자 박광재가 ‘토밥좋아’에 새로 합류한다.
새 멤버 이대호, 박광재는 막내 히밥과 삼촌·조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토밥의 막내이자 천상계 먹방러 히밥은 “제가 최근에 만났던 사람 모두 포함해 오늘 모임이 가장 잘 먹는 사람들의 모임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22년 첫 선을 보인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 ‘토밥좋아’는 최근 100회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또한 매 시즌 색다른 MC를 섭외해 다양한 컨셉을 제공,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와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김숙, 박나래의 배턴을 이어받는 이대호, 박광재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토밥좋아’는 오는 27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재명 피습' 조력자 1명 체포…"변명문 우편발송 약속"
- “천만배우는 까고 무명배우는 지켜야 하냐” 이선균 협박녀에 고소당한 유튜버
- '한강공원 시신' 30대 여성…사인은 ‘장기 과다출혈’
- 제주 오름 방치된 촬영 소품…정체불명 흰 물질은 ‘인공 눈’
- 유리창인 줄…세계 최초 '선 없는 투명 스크린TV' 나왔다[CES 2024]
- 중고 거래하러 갔더니 목 조르고 감금…전 남친의 ‘덫’이었다
- “물에 사람이 빠져 있어요”…목욕탕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최수영 탈의신만 찍어대” 연극 와이프, 男관객 불법촬영 몸살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소속사 전속계약 만료 "연장 논의 중단" [공식]
- “임영웅 콘서트서 쓰러진 엄마, 빠른 대응에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