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평균 미달 정자 활동성에 냉동 결정 “김준호 옆에 얼려달라”(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민이 더 늦기 전에 정자를 얼렸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이상민, 배우 김승수가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승수의 남성 호르몬 수치는 7.0으로 정상 범위였지만 정상 모양 정자가 4% 이상 돼야 하는데 2%로 기준미달이었다.
반면 이상민은 바로 정자를 냉동하겠다며 "개그맨 김준호 옆에 얼려 달라. 자기들끼리 아버지들이 친구니까"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이상민이 더 늦기 전에 정자를 얼렸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이상민, 배우 김승수가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검진 결과, 2019년 남성호르몬 수치 2.7로 정상이지만 낮은 편이었던 이상민의 남성 호르몬 수치가 이번에는 2.8이 나왔다. 이를 본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은 “시간이 흐른 걸 생각하면 좋다”라며 말했다. 하지만 정자 운동성은 운동성과 정상 모양 정자가 많이 떨어져 15%로 절반 정도 떨어졌다.
의사는 수술로 나아질 수 있다고 조언했고 이상민은 “수술로 가능하다면 하겠다”라고 의욕을 보였다. 이날 의사는 현재로서는 자연임신이 어렵고 시험관 시술이 가능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눈에 띄게 활동성이 떨어지는 정자 영상을 보며 “선생님 눈에 몇 마리나 쓸 만한 게 있냐”라며 탄식했다.
아울러 김승수는 결과를 보기 전부터 “가장 컨디션이 안 좋을 때 검사를 했다”라며 변명했다. 김승수의 남성 호르몬 수치는 7.0으로 정상 범위였지만 정상 모양 정자가 4% 이상 돼야 하는데 2%로 기준미달이었다. 당장 정자를 냉동할 건지 묻자 김승수는 “컨디션이 안 좋았다”라고 변명하며 냉동을 뒤로 미뤘다.
반면 이상민은 바로 정자를 냉동하겠다며 “개그맨 김준호 옆에 얼려 달라. 자기들끼리 아버지들이 친구니까”라고 농담을 건넸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찬원, 母 소원 이뤄준 효자 “바쁜 일정에도 외할머니 모시고 日 여행”(편스토랑)[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장윤정, 탈락후보에 최초 파격 제안 “따로 레슨해줄게” ‘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송지효, 33살 노상현에 적극 플러팅 “어우 젊다, 누나한테 잘해봐” (런닝맨)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양세형 이렇게 모아 109억 건물 샀나, 4만원대 패딩 입고 구내식당 식사(전참시)[어제TV]
- 하하, ♥별은 어쩌고 과거 연인 회상 “6년차 때 헤어졌다” (런닝맨)
- “이 상황 화나” 손님-알바생 언쟁 발생, 백종원 대처 빛났다(장사천재 백사장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