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캡슐커피 머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을 발매한다고 8일 밝혔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머신이다.
신제품 발매를 통해 카누 바리스타는 기존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등 3가지 디자인의 캡슐커피 머신과 함께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총 11종의 전용 캡슐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을 발매한다고 8일 밝혔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머신이다. 기존 머신 대비 작은 사이즈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뛰어나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가격은 14만9000원으로 기존 머신 보다 저렴하다. 신제품 발매를 통해 카누 바리스타는 기존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등 3가지 디자인의 캡슐커피 머신과 함께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총 11종의 전용 캡슐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식 발매일은 오는 17일이며 이날부터 카누 패들 애플리케이션(앱)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한정판 사은품이 제공된다.
김종후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뛰어난 실용성과 심플한 디자인, 퀄리티 높은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캡슐커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플러스] 소재·부품으로 본 갤럭시S24...'LTPO·M13·온디바이스 AI' 주목
- [CES 2024]AI 메가트렌드 선언...지금은 AX 시대
- 2024년 전자신문 오피니언 지면 새단장 합니다
- LG전자, 3년 연속 최대실적 행진…2023년 매출 84.2조원
- 트럼프 대선 후보 자격 놓고 반 나뉜 美 여론
- [단독]尹대통령, 망분리 제도 개선 검토 지시...범정부 TF 가동
- '지상파 VOD 시청자 급감'...케이블TV, FOD 구매중단
- [CES 2024] SK온, 2년 연속 CES 참가…'춤추는 전기차' 선보인다
- 여야, 인재영입 전쟁… 與 '이상민·교육 관계자' 野 '여성우주과학 전문가'
- '나꼼수' 정봉주, '강북을' 자객 출마… “박용진 잠시 쉬어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