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활동 중단' 리아, 컴백 응원…좋은 모습으로 다시 함께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멤버 리아를 언급했다.
있지(예지 류진 채령 유나)의 새 미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3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렸다.
한편 있지의 새 앨범 '본 투 비'와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은 이날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있지(ITZY)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멤버 리아를 언급했다.
있지(예지 류진 채령 유나)의 새 미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3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렸다.
있지의 2024년 첫 컴백작으로 의미를 더하는 신보 '본 투 비'는 '눈앞에 펼쳐진 드넓은 세상 속 원하는 대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데뷔작 '달라달라'부터 강조해 온 그룹의 핵심 음악 아이덴티티인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이야기에서 더 나아가 자기 자신을 더욱 자유롭게 표현하고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한층 도전적인 의미를 전한다.
이날 예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러 가지 장르의 곡과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스스로의 한계를 깨려고 노력했다. 이번 앨범이 저희에겐 뜻깊은 앨범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 가운데 멤버 리아는 지난해 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바. 이에 있지는 이번 앨범과 월드투어에 4인조로 나설 예정.
예지는 "이번 앨범은 리아의 곡까지 담겨있는 소중한 앨범이다. 리아 역시 이번 활동을 정말 많이 응원해 주고 있다. 열심히 지켜보겠다고 하더라. 리아가 돌아왔을 때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 다시 하고자 해서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기로 마음을 다졌다"라고 밝혔다.
한편 있지의 새 앨범 '본 투 비'와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은 이날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