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 “리아 돌아왔을 때 좋은 모습으로 함께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 예지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리아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아의 근황에 대해 예지는 "이번 앨범에 리아의 솔로곡도 담겨있어 더 소중하다. 리아도 이번 활동을 정말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열심히 지켜보겠다'고 이야기 나눴다"며 "리아가 돌아왔을 때 저희가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하고자 해서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려 마음을 다졌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있지(ITZY) 예지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리아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있지가 8일 새 앨범 ‘본 투 비’를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날 앨범 발매는 앞두고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예지는 “2024년의 시작이 얼마 되지 않았는데 좋은 스타트를 끊을 수 있을 거 같아 기쁘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지난 8월 타이틀곡 ‘케이크’로 활동했던 있지는 건강상의 이유로 9월부터 활동을 중단한 리아를 제외하고 예지, 류진, 채령, 유나까지 4인 체제로 나선다. 4인 체제인 만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리아의 근황에 대해 예지는 “이번 앨범에 리아의 솔로곡도 담겨있어 더 소중하다. 리아도 이번 활동을 정말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열심히 지켜보겠다’고 이야기 나눴다”며 “리아가 돌아왔을 때 저희가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하고자 해서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려 마음을 다졌다”고 전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언터처블’을 필두로 ‘본 투 비, ‘미스터 뱀파이어’, ‘다이너마이트’, ’ 크라운 온 마이 헤드(예지)‘, ’블러썸(리아)‘, ’런 어웨이(류진)‘, ’마인(채령)‘, ’옛, 벗(유나)‘, ’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이 실렸다. 멤버들은 자신의 첫 솔로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 역량을 뽐냈다.
한편 있지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손흥민 父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된다”...왜?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미국의 ‘오펜하이머’ 5관왕, 한국계 ‘성난 사람들’ 3관왕 (종합) [제81회 골든글로브]
- 아내 나체 사진 게시 칸예 웨스트 “전처 킴 카다시안처럼…아내 하의 금지”[할리웃톡]
- ‘면허취소 전과’ 가수 겸 배우 40대 男, 교통사고 후 음주 측정 거부로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