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게임 '흑월: 오토 액션 RPG', 국내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디커뮤니케이션즈는 오토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흑월: 오토 액션 RPG'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흑월은 중국에서만 누적 800만 다운로드,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작품이다.
흑월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이다.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디커뮤니케이션즈는 오토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흑월: 오토 액션 RPG'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흑월은 중국에서만 누적 800만 다운로드,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작품이다. 한국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지난해 12월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에 걸맞는 한국어 더빙, 유저의 취향대로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과 무기 조합 등이 호평받았다. 1대1로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와 유저 취향에 따라 수동과 자동을 선택할 수 있는 액션 플레이도 장점이다.
백세현 핸디게임 부사장은 ““지난 1년간 공동개발을 통해 이미 8티어까지 업데이트 스케쥴을 만들어 놓았다”며 “만큼 한국과 일본에서 최대한 혜자스러운 운영을 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흑월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이다.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플러스] 소재·부품으로 본 갤럭시S24...'LTPO·M13·온디바이스 AI' 주목
- [CES 2024]AI 메가트렌드 선언...지금은 AX 시대
- 2024년 전자신문 오피니언 지면 새단장 합니다
- 우주항공청법, 과방위 통과…'한국판 나사' 출범 코앞
- 박준영 유토피아게임즈 대표, “'베가스토피아', 新 라이프플랫폼 기반 꿈꿔”(인터뷰)
- 브라질·인니·사우디 등 K게임 이용 시간 증가... 최고 인기작은 '배틀그라운드'
- 카카오 '준신위' 2차 회의…카카오엔터·페이·뱅크 준법시스템 보고
- 태영그룹 일단 890억원 입금 '백기투항'…워크아웃 재협상 재점화
- 유통가 설 선물 대전 스타트…차별화 '총력전'
- [CES 2024]SK그룹 '친환경+AI' 패키지 솔루션 제시…글로벌 시장 전략으로 탈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