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제니퍼룸 ‘핸디 미니 청소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앤락 제니퍼룸이 '핸디 미니 청소기'를 내놓았다.
60W 고출력 DC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남김없이 제거한다.
분당 4만20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로 5000pa에 이르는 파워풀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눈에 띄는 작은 부스러기는 물론, 러그나 카펫처럼 강한 흡입력이 필요한 곳의 이물질까지 말끔히 제거한다.
또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헤파(HEPA)필터를 탑재해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까지도 99.5% 제거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0W 고출력 DC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남김없이 제거한다. 분당 4만20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로 5000pa에 이르는 파워풀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눈에 띄는 작은 부스러기는 물론, 러그나 카펫처럼 강한 흡입력이 필요한 곳의 이물질까지 말끔히 제거한다.
또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헤파(HEPA)필터를 탑재해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까지도 99.5% 제거해준다. 2000mAh의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대 25분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560g 경량 무게와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회사 측은 “기존 미니 청소기의 재입고 요청이 쇄도해 성능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며 “제니퍼룸의 모던 심플한 디자인 감각을 유지하면서 동급 대비 최대 성능을 갖춘 청소기로 더 편리한 일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방송인, 강가 여행 가방 속서 사망한 채 발견
- 최진희 “‘사랑의 미로’ 때 집에 돈 세는 기계 …남편, 결혼전 내 빚 15억 갚아줘”
- 김승수-이상민 정자 굴욕적…평균 미달에 냉동 결정 (미우새)
-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피소
- 조우종vs오상진, 전면전→몸싸움까지?…아내도 소환 (동상이몽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