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첫 정규 '하우 딥 이즈 유어 러브' 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드레스의 첫 정규앨범 '하우 딥 이즈 유어 러브'(How Deep Is Your Love)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드레스의 첫 정규앨범 ‘하우 딥 이즈 유어 러브’(How Deep Is Your Love)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두운 배경 속에 놓인 핑크색 꽃들을 수많은 리본이 감싸고 있는 강렬한 디자인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지럽게 뒤엉킨 리본에는 새 앨범명인 ‘하우 딥 이즈 유어 러브’가 빼곡하게 적혀 있어 유니크한 감성을 한 스푼 더하며 드레스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고등래퍼’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드레스는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멜로디로 ‘천재 프로듀서’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힙합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와 함께 발매한 정규앨범 ‘클리셰’(Cliche)로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 드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4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독 한국만 비싸서 떠납니다”…‘디지털 이민’ 뭐길래
- `이재명 피습` 피의자, 작년 4월부터 준비…"인터넷서 흉기 구입" (종합)
- “평생 감옥서 살기 위해”…전철 선로로 모르는 女 밀어버린 남성
- 이란, 女 히잡 안 썼다고 74대 매질 “중세 고문실 같았다”
- 유리창인 줄…세계 최초 '선 없는 투명 스크린TV' 나왔다[CES 2024]
- ‘스타강사’가 콕 집은 영어 지문 수능에 나왔다…교육부 수사의뢰
- “감옥 가면 돈 못 갚으니까”…‘이선균 협박녀’의 숨겨진 범행동기는
- “최수영 탈의신만 찍어대” 연극 와이프, 男관객 불법촬영 몸살
- 음주측정 거부 가수 겸 배우 김씨...13년 전엔 면허 취소
- 잘나가던 가장의 몰락, 그 끝은 세 모녀 살해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