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5성 호텔'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호텔 등급 심사에서 5성을 획득했다.
아난티는 8일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한국관광협회중앙회의 호텔 등급 심사에서 900점 이상을 얻으며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오픈 6개월 만에 호텔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하게 됐다"며 "앞으로 5성급 호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다 정성스럽고 디테일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분들께 특별한 여정을 선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호텔 등급 심사에서 5성을 획득했다. 인근의 아난티 앳 부산 코브에 이은 아난티의 두 번째 5성급 호텔이다.
아난티는 8일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한국관광협회중앙회의 호텔 등급 심사에서 900점 이상을 얻으며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는 호텔 내외부의 각종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를 거친 뒤 호텔 등급을 책정한다.
지난해 7월 부산 기장에 개관한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아난티의 세 번째 호텔이다. 회원 전용 리조트인 ‘빌라쥬 드 아난티’와 연결돼있다.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된 이 호텔은 총 114개의 객실을 갖고 있다. 전 객실 모두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카페·레스토랑·뷔페 등 13개의 식음료(F&B) 매장과 실내·외 수영장 등을 갖췄다.
아난티의 호텔이 5성급 지위를 획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아난티 시설 중엔 지난 2017년 아난티 앳 코브 부산(옛 아난티 힐튼 부산)이 5성을 획득한 바 있다. 아난티는 현재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 등 회원 전용 분양제 리조트 4곳과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아난티 앳 코브 부산, 아난티 앳 강남 등 일반 호텔 3곳을 운영 중이다.
아난티는 지난 11월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과의 협업을 종료했다. 힐튼 브랜드 대신 ‘아난티 앳’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호텔 이름을 통일했다. 독자적인 호텔 브랜드로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해서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오픈 6개월 만에 호텔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하게 됐다”며 “앞으로 5성급 호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다 정성스럽고 디테일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분들께 특별한 여정을 선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조 시장 뒤흔들었다"…한국인 여성 '잭팟' 해외서도 주목
- 직장은 취미?…연봉 빼고 1년에 7억 버는 '재테크 귀재들'
- 남성이 대장암에 더 잘 걸리는 이유는…연구 결과 '깜짝'
- 손가락 근질근질한 40대 아저씨들, 여기에 푹 빠졌다는데…
- 유튜브 매출 넘본다…한국서 매출 1위 등극한 中게임 뭐길래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지쳤다" 24억 쓸어 담고 은퇴
- 강경준-유부녀 사생활 대화 보도에…"이게 맞나" 갑론을박
- 음주 측정 불응한 가수는 UN 김정훈…사고 후 새해인사까지
- "양규 오빠"…'고려거란전쟁' 지승현의 연기 차력쇼
- 집에서 고기 구워 먹다가 '날벼락'…일가족 3명 병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