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cm 88kg의 거구가 사람을 잡고 흔든다! 괴물 ST, 동료 득점에 흥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링 홀란이 동료의 득점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맨시티는 7일(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64강)에서 허더즈필드를 만나 5-0 완승을 거뒀다.
전반전은 맨시티가 2-0으로 리드를 잡은 채 끝났다.
경기 후 엘링 홀란의 행동이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주대은 기자= 엘링 홀란이 동료의 득점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맨시티는 7일(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64강)에서 허더즈필드를 만나 5-0 완승을 거뒀다.
전반전부터 맨시티가 앞서갔다. 전반 33분 필 포든이 훌리안 알바레스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 박스 안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에 성공했다.
4분 뒤 추가골이 나왔다. 전반 37분 리코 루이스의 슈팅이 제대로 맞지 않았지만 오히려 알바레스가 발을 쭉 뻗으며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전은 맨시티가 2-0으로 리드를 잡은 채 끝났다.
후반전에도 맨시티가 경기를 주도했다. 후반 13분 오스카 밥의 크로스가 허더즈필드 수비수 맞고 골문으로 들어갔다. 후반 20분 포든의 벼락 같은 중거리슛이 득점으로 연결됐다.
맨시티가 경기를 끝냈다. 후반 29분 제레미 도쿠가 케빈 데 브라위너의 크로스를 발리슛으로 연결하며 팀의 다섯 번째 골을 넣었다.
경기 후 엘링 홀란의 행동이 주목받았다. 홀란은 지난 12월에 부상을 입었다.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그의 발에 피로 골절이 있다. (부상에서 언제 회복할지) 모른다. 매일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볼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부상 선수들은 지난 2~3일 동안 우리와 함께 훈련했다. 도쿠와 데 브라위너는 정말 좋은 상태다”라며 “홀란은 조금 나아졌지만 뼈가 약해서 조심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복귀 시점에 대해선 “홀란은 우리와 2~3번의 훈련을 소화하고 나면 좋아질 것 같다. 다가오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경기에 출전할 지는 모르겠지만 나머지 경기에서 준비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예고대로 홀란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SNS에 홀란의 영상이 올라왔다. 맨시티 벤치 뒤쪽에 있는 좌석에 앉아 구단 직원들과 경기를 지켜봤다.
그는 팀이 골을 넣자 일어서서 앞에 앉아 있는 직원의 어깨를 잡고 흔들며 방방 뛰었다. 그에게 잡힌 구단 직원은 195cm 88kg의 거구를 자랑하는 홀란을 이기지 못하고 힘 없이 움직였다.
영상을 본 팬들은 “사탕 가게에 있는 아이 같다”, “우린 무섭지 않다”, “이미 자신이 골 넣는 걸 상상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위터, 스포츠 바이블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 끝나고 유니폼 준다고!”…8년 만에 열린 더비→유니폼 잡다가 찢은 상대에게 분노
- 음바페의 슬픈 고백…“인간으로서 자발성을 잃었다, 조용히 밥 먹고 싶어”
- 이게 맞나? 英 매체 선정 ‘2023 축구선수 TOP 30’에 김민재가 없다…손흥민은 24위
- “도움 기록 깨는 데 17분 걸렸어”...복귀는 데 브라위너가 했는데, 안토니에게 불똥이 튀었다
- ''메이저리그 풀타임 선발 경험'' KIA, 새 외국인 투수 윌 크로우 영입...총액 100만 달러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