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결혼 발표 “3월에...아내 될 사람 날 많이 아껴줘”(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윤권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어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라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랍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 달라”
가수 나윤권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나윤권은 8일 자신의 계정에 글을 올렸다.
그는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라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더불어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2024년 잘 보내고 계시죠?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어요 먼가 부끄럽네요.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랍니다.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2024년에는 노래도 많이 할 거고 20주년 공연도 잘 준비할게요.
마지막으로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빌어요.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피프티 피프티 키나, 신인상 수상 “팬들 덕분” - 열린세상 열린방
- 르세라핌, 日 데뷔 첫해…“매출액 193억 원, 20년 만 대기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커플템 솔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상간남 피소’ 강경준, 후폭풍 거세네...‘슈돌’ 불똥에 장신영 SNS까지 닫아(종합)[M+이슈] -
- 故 이선균 소속사 “무분별한 악의적 보도 유감...단호히 대처할 것”(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이준석 ″尹, 사람별 구체적 개입″…포항·강서 공천개입 정황 폭로
- 의문의 진동소리…꺼진 휴대폰 공기계 적발된 수험생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