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회원 혜택늘린 버거킹… 쿠폰 쓸수록 할인율 높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은 8일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6% 할인하는 '와퍼주니어 2500' 행사와 매주 할인을 더 키우는 자사 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28일까지 버거킹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할인 혜택이 점점 커지는 '값진 분들을 위한 값진해 선물' 쿠폰 증정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와퍼주니어 2500’은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까지 총 3종이 대상이다.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6%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4% 할인된 2800원에 판매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값진 분들을 위한 값진해 선물’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20인치 캐리어’(1명), ‘코카콜라 스탠리 텀블러’(3명), ‘코카콜라 에코백’(10명), 7일 동안 매일 ‘와퍼’ 1개를 무료로 주는 ‘와퍼 0원 쿠폰’(20명), ‘와퍼주니어’ 1개를 7일간 무료로 주는 ‘와퍼주니어 0원 쿠폰’(40명) 등 경품을 준다. 3주 연속 발행되는 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경품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고 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2024년 첫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라인업,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준비했다. 올해는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불맛을 더욱 다채로운 취향과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즐기실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흉기에 찔린 한강 女 시신 “타살 가능성 높지 않아”, 왜?
- 거실서 숯불로 고기 구워 먹다…일가족 3명 일산화탄소 중독 병원행
- ‘민주당 탈당’ 이상민, 국힘 입당…“호랑이 굴에 들어간다 생각”
- 배우 출신 알바생에 동전 던진 손님 “기분 나쁜 일 있어”
- 운전면허 없는 70대 여성에게 ‘車사고 배상’ 청구한 보험사…왜?
- 몰래 녹음된 통화, 증거로 쓰일 수 있나…대법원 판단은
- 김정숙, 한동훈 인사 ‘패싱’ 논란…韓 “저를 모르셨을수도”
- 소녀시대 최수영 불법촬영 당해…“탈의 장면 미친 듯 찍어대”
- 강형욱 “난 고졸…‘돈 많이 번다’ ‘훈련비 비싸다’ 오해 억울”
- 재작년 수능 영어, 일타강사 지문과 유사…교육부 수사의뢰